본문 바로가기
코인

2024년에 솔라나를 구매해야 하는 7가지 이유

by wellmade금순 2024. 2. 5.
반응형

 

 

 

 

디지털 통화 생태계에는 거래가 가능한 수천 개의 암호화폐가 있습니다. 이 숫자 중 솔라나(SOL)는 올해 투자할 가치가 있는 주요 자산입니다. 스마트 계약 네트워크로 탄생한 솔라나는 주요 이더리움(ETH) 경쟁자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으며 현재 가격은 97.81달러이며 시가총액은 42,650,132,135달러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솔라나는 수년에 걸쳐 성장해 왔으며 올해 투자자들이 잠재적 이익을 위해 코인 구매를 고려해야 하는 7가지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

 

솔라나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가장 매력적인 디지털 화폐 중 하나입니다. 가격이 $42,982.05와 $2,303.55로 고정되어 있는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에 비해 솔라나는 $97로 더 저렴합니다 .

이 코인의 최고 가격도 고려하면 비트코인 ​​역대 최고가(ATH)와 이더리움의 $68,789.63 및 $4,891.70도 솔라나의 $4,891.70보다 훨씬 높습니다. 가격 지표에 따르면 솔라나는 품질이 뛰어나고 저렴한 자산입니다.


역사적 가격 성장 잠재력

 

솔라나는 일반 시장을 능가하는 풍부한 역사를 갖고 있습니다 . 2023년에는 암호화폐가 700%까지 치솟아 자본화 자산 상위 20개 중 최고 성과 자산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 성장은 단지 유성적인 것이 아니라 매도에서 쉽게 반등하여 견고한 회복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사로 볼 때, 솔라나가 올해 시장보다 더 좋은 성과를 낼 것이며 구매자들이 전반적으로 수익성이 있을 것으로 믿을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스마트 계약 기능


솔라나는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의 본고장이며 빠른 속도, 저렴한 비용 , 다른 경쟁 네트워크보다 상대적으로 우수한 확장성 으로 인해 높은 명성을 얻었습니다 .

Solana는 또한 DePIN 및 xNFT와 같은 여러 가지 새로운 혁신 기술을 도입하여 전반적으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은 매력을 높이고 있으며 향후 가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솔라나 모바일


솔라나 모바일은 최근 프로토콜이 착수한 가장 중요한 벤처 중 하나입니다. 휴대폰을 출시한 최초의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솔라나는 Web3에 대한 액세스를 단순화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점차 현대 기술 세계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Solana Mobile Saga와 향후 업그레이드 버전을 통해 블록체인은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는 동시에 SOL 토큰에 더 많은 유틸리티를 제공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기업 채택

 

솔라나는 또한 독특한 방식으로 기업의 채택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혁신을 위한 생태계를 개방함으로써 더 넓은 기술 세계의 혁신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매력적인 옵션이 되었습니다. 

이 회사가 주최하는 가장 야심찬 프로젝트 중 하나는 미국 거주자에게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토콜인 Helium입니다. Helium은 실제로 국내에 저렴한 5G 네트워크를 도입했습니다.

 


헌신적인 개발자 및 커뮤니티


Solana는 공동 창업자인 Anatoly Yakovenko와 프로토콜에 기여하는 수많은 개발자들의 풍부한 경험과 헌신 덕분에 지금까지 번창해 왔습니다. 블록체인에는 또한 블록체인과 관련된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을 사용하는 데 매우 귀중한 전용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이 커뮤니티를 통해 솔라나는 올해와 그 이후에도 성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선 사항을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 시장 심리

 

솔라나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주요 요인은 일반적인 시장 정서입니다. 비트코인이 좋은 위치에 있으면 알트코인 시장은 일반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냅니다. 

이에 힘입어 현물 비트코인 ​​ETF의 출시 와 다가오는 비트코인 ​​반감기는 비트코인 ​​가격의 패러다임 변화를 가져올 준비가 되어 있으며 솔라나는 이러한 랠리를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